뉴욕가정상담소는 9월 27일(금)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YCPT(Youth Community Project Team) 2024-2025 학년도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뉴욕가정상담소]
뉴욕가정상담소(소장 이지혜)는 9월 27일(금)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YCPT(Youth Community Project Team) 2024-2025 학년도를 시작했다.
이번 학년도를 기념하는 오리엔테이션은 YCPT 핵심 멤버들의 주도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새로운 학생들에게 YCPT의 사명, 과거의 성과, 다가오는 주요 행사들을 소개했다. 특히, 올해는 16명의 신입 맴버가 합류하여 단체의 역량이 한층 강화됐다.
오리엔테이션은 참가자들 간의 유대감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참가자들 간의 소통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멤버들은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YCPT의 비전 및 목표에 대해 논의하며 ,진지한 태도로 참여했다.
모든 참석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YCPT의 사명과 목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앞으로의 도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YCPT는 앞으로도 새로운 멤버들과 기존 멤버, 그리고 핵심 멤버들이 함께 이루어 낼 성과에 큰기대를 걸고 있다. ,이번 학년도를 기점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다.
청소년 커뮤니티 프로그램팀(YCPT)은 뉴욕가정상담소의 미션인 폭력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고등학생들의 리더십과 사회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봉사프로그램 이다.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사회적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성장과 협력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며, 1년간의 봉사기간이 종료되면 봉사 시간에 따라 대통령봉사자상을 수상할 수 있는기회를 부여한다.
YCPT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뉴욕가정상담소의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Heather Choi,(Youth Engagement Assistant)에게 연락하면 된다.
heather.choi@kafsc.org, 전화 917-885-35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