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꿈대학이 5일(목) 필그림선교 다목적룸에서 가을학기 개강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사진 제공=새꿈대학]
새꿈대학이 5일(목) 필그림선교 다목적룸에서 가을학기 개강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가을학기 개강식은 양춘길 필그림선교교회 담임 목사를 강사로 "새로운 꿈, 행복한 삶"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뉴욕일보 8월 21일자 A4면- ‘시니어들 모여 새 시작 새 행복 만들어갑시다. 모움 배움터 “모두 오세요” 제하 기사 참조]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새꿈대학의 가을학기 12주 과정이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서 은혜롭게 시작됐다. [사진 제공=새꿈대학]
사랑과 은혜가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새꿈대학의 가을학기 12주 과정이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서 은혜롭게 시작됐다.
새꿈대학 ‘손완배 학장은 “시니어들은 누구나 새로운 시작과 행복한 삶을 꿈꾼다. 그러나 그 실현은 쉽지 않으며, 혼자서는 거의 불가능하다. 그래서 함께 모여 힘과 지혜를 모으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된다. 그 꿈을 실현하려 노력하는 곳이 바로 새꿈대학입니다. 새꿈대학은 모움배움터를 만들어 ‘우리 함께 모여 꿈을 이루어 보자’고 제안한다.”며 많은 시니어들의 출석을 희망했다.
새꿈대학은 뉴저지 헤켄섹에 있는 필그림선교교회에 있다. 수업시감은 9월 5일(목)부터 11월 21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식사 제공. 참가비는 200 달러.
새꿈대학은 “앞으로 있을 11주간의 교육 과정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 열정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지지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새로운 시작과 행복한 삶을 꿈꾸는 분들은 새꿈대학에 오셔서 새 행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새꿈대학 교무처 201-315-8242, saekkum777@gmail.com
△새꿈대학 주소: 필그림선교교회(80 Commerce Way Hackensacvk, N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