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DA 아트 쇼케이스 ‘Peaceful Palette’를 알리는 포스터
CIDA 로고
장애인 가족 지원단체인 CIDA(Community Inclusion & Development Alliance) 한국부(대표 배영서)는 8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낮 12시~오후 4시 CIDA 커뮤니티 센터(36-28 Bell Blvd, Queens, NY 11361)에서 아트 쇼케이스 “‘Peaceful Palette; 전시회를 갖는다.
이번 서머 아트 쇼케이스의 주제는 “Peaceful Palette”인데, Art Initiative 멤버들과 CIDA 커뮤니티 클래스의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여, 각자 생각하는 ‘평화’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를 다양한 이미지로 표현한 작품들 선보인다.
CIDA 한국부는 발달장애를 가진 성인 자녀(18세 이상)를 둔 한인 부모 또는 보호자들의 많은 참관을 바라고 있다.
◆CIDA는 무엇인가? = CIDA(Community Inclusion & Development Alliance)는 개인과 가족을 포함한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 501(c)3 비영리 단체로, 주요 미션은 장애, 언어 및 문화 장벽이나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과 가족들에게 균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정착시키는 일을 한다. 이를 위해 CIDA 부모 교육 및 지원, 권리 옹호, 포괄적 지역 사회 프로그램 및 인력 개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CIDA는 또 다양한 지역 사회 파트너와 협력하여 누구나 차별 없이 자신의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