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적의 "남산 적송", 피를 맑게 독소 제거로 뇌졸중, 심장병, 치매 예방
남산 적송 뉴욕 론칭 보너스, 명품 메르센보떼 적송 화장품도 보너스 증정
 
김명식 기사입력  2020/10/19 [14:39]
광고

 

세계 의학자들이 주목하는 면역력, 그 근본은 ‘순환’이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전 세계 의학자들이 ‘면역력’에 주목하고 있다. 그렇다면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는 면역력의 근본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혈액과 기(氣)의 원활한 순환이다. 맑은 피가 잘 돌아가야 뱃속 오장육부에서 만든 에너지[기(氣)]가 눈, 코, 입, 손가락, 발가락 등신체 말단까지 쭉쭉 뻗어가야만 차가운 한기(寒氣)를 타고 들어오는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최강의 면역력을 발휘할 수 있다.

현재 50세 이상 고령층이 코로나19 고위험군이 되는 이유도 결국은 고지 혈, 고콜레스테롤, 고혈압 등으로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거나 혈당이 높은 당뇨 등 만성질환이 주된 원인이다. 특히 이런 혈관질환은 인생 후반 기에 뇌 혈관이 막히거나 터지는 뇌졸중, 심장혈관이 막혀서 심장 근육이 손상되는 심근경색, 좁아진 뇌혈관이 장기화되어 발생하는 치매를 일으키기 때문에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누구나 코로나19에 걸릴 수 있지 만, 최강의 면역력을 선사하는 남산 적송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무병장 수의 길이 열릴 것이다.

 

6천년의 유산, 한민족의 슈퍼푸드 「남산 적송」의 놀라운 효능

불세출의 명의(名醫)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솔잎은 고혈압, 중풍, 신경통, 천식 등을 낫게 하고 고지혈, 동맥경화, 중풍, 관절염을 치료한다’고 기록 하고 있다. 현대 학자들도 솔잎은 ‘피를 맑게 하는 최전방 공격수’로 고지 혈, 고혈당 해소에 특효로 강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물질로 떠오르고 있다.

솔잎 중에서도 줄기가 붉은 빛을 띠는 적송(赤松)은 항균, 항염, 항산화, 항노화작용을 하는 다양한 유효성분과 혈액을 맑게 하고 혈관을 청소하여 혈류를 개선함으로써 신체 활력을 증진시킬 뿐 아니라 면역력을 극대 화시키는 강력한 힘이 있다.

「남산 적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과학적으로 원료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입증받아 ‘건강한 혈당유지에 도움’되는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 식품으로 인정받았다.

「남산 적송」은 청정지역의 적송의 솔잎을 세척, 건조, 분쇄하여 고열을 가하여 수증기 증류로 만든 후, 냉각 단계를 거쳐 조정유 생산 및 분리, 재증류로 불순물을 제거, 저장 및 숙성 등 무려 10단계를 통하여 만든 명품 적송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솔잎 1톤(ton)의 원료로 약 소주 한 병량 (350ml)의 「남산 적송」이 탄생한다고 하니, 얼마나 적송이 효능이 고농 축되어 있는지 그 가치를 알 수 있다. 일반 솔잎엑기스나 솔잎즙보다 「남산 적송」은 600배 이상의 리모넨, 쓰리카렌, 테르피놀렌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차별화된 강력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  남산 적송은 뇌졸중, 심근경색, 치매 예방을 위해서 중노년층에게 필수 건강식으로 각광받으며 체험한 분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서울대병원 실험결과 솔잎증류농축액의 ‘혈당 강하 효과’ 확인

분당 서울대병원에서 일반인 57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솔잎증류농축액을 12주간 섭취한 실험군에서 ‘공복 및 식후 1~2시간 경과, 혈당 강하 및 정상 유지’가 유의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했다. 무엇보다 고혈당인 사람은 혈당을 떨어 뜨리지만, 정상 혈당의 사람은 혈당을 정상으로 유지시킴으로써, 솔잎증류농축액이 공복혈당 개선에 유효함을 확인하였다.

 

 

「남산 적송」의 놀라운 효능, 무병장수의 길이 보인다!

√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효과가 매우 뛰어나서 젊음을 유지시킨다.

√ 혈중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며 솔잎의 테르펜 성분이 말초혈관을 확장시킨다.

√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를 다스려 뇌졸중, 심근경색을 예방한다.

√ 적송의 글리코닌 성분이 혈당강하에 특효로 당뇨 예방 및 치료에 탁월하다.

√ 적송의 정유 성분이 두뇌기능을 강화시켜 기억력 증진 및 치매 예방을 돕는다.

√ 적송은 면역력을 강화시켜 감기, 기관지, 천식과 코로나19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준다.

√ 솔잎은 6천년 이상 인류 역사 속 검증된 약재로 복용 후 호전반응인 명현현상이 올 수 있지만, 그 시기를 슬기롭게 대처하면 전성기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 적송은 체내의 독소, 중금속, 환경호르몬 등을 강력 분해하여 소변이나 땀으로 배출하여 오장육부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자연치유 면역력을 극대화시킨다.

√ 적송은 과로와 음주로 인한 지방간, 간경화 등 간질환 개선에 유효하다.

√ 적송의 강력한 지방 분해 능력은 체내의 체지방을 분해시켜서 비만을 해소한다.

√ 적송의 항균 및 혈액순환 유도 작용은 관절염 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한다.

√ 적송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최상급 제품의 원료로 여드름, 기미, 주근깨 등 피부 트러블 해소 및 주름 제거, 보습 등 피부미용에 뛰어난 천연 화장품이다.

√ 적송을 꾸준히 섭취하면 모낭의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영양공급이 원활해지면서 모발에 탄력이 생기고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준다. 직접 발라도 효과가 좋다.

 

강력한 항균물질을 뿜어내는 솔잎의 피톤치드(Phytoncide)

해충과 각종 세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나무가 뿜어내는 피톤치드는 인류에게 수많은 유익한 작용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솔잎은 피톤치드의 일종인 테르피놀렌(Terpinolene)과 떫은 맛을 내는 탄닌이 주요 성분이다. 다음은 솔잎의 다양한 유효성분이다.

 

*Terpinolene, Rutin -혈관 강화, 콜레스테롤, 고혈압, 심근경색, 뇌졸증 개선, 노화억제

*Tannin-위와 장의 긴장을 풀어 위와 장의 성능 개선, 변비 개선

*Essential oil-혈중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동맥경화 방지 

*글리코기닌, 피니톨-혈당수치를 낮추어 당뇨병 개선

*철분-빈혈개선 

*아피에긴산-아편과 니코틴 해독 

*옥시파르티민산-노화를 방지하여 젊음을 유지

*오존-살균, 폐결핵, 늑막염, 위장병 개선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0/19 [14:39]  최종편집: ⓒ 뉴욕일보
 
광고

빌딩 한 채 날린 절망 끝에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뉴욕커 건축가들과 한국 목조주택 전문가들이 창조한 "타이니하우스" 화제 /김명식
미래사회에 가장 오래 살아남은 직업이 간호사라고 한다 /최용국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오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자가 격리, 김기자가 간다! /김명식
0의 0제곱은? 1인가? 0인가? 아니면... /뉴욕일보
뉴욕일보 헤드라인뉴스 11182020 /김명식
[전자제품판매] 딤채김치냉장고 /뉴욕일보 취재부
이선희와 ‘J에게’ 부른 혼성듀엣 임성균씨 84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차지 /뉴욕일보 양호선
뉴욕일보 굿모닝 시사경제11182020 /김명식
살아있는 고국 해산물 맛 볼 수 있는 한국식 횟집 노량진수산회센터, 플러싱서 오픈, 수족관만 12개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