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동나비엔 ‘세계 수면의 날’ 이벤트 실시 컴포트 메이트 슬림형 전 제품 20% 할인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2/28 [04:05]
광고
▲     © 뉴욕일보

‘경동나비엔’이 3월 15일 ‘세계 수면의 날(World Sleep Day)’을 앞두고 2월 22일부터 3월 22일까지 전품목 20%할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학적인 침구’업체 ‘경동나비엔’이 3월 15일 ‘세계 수면의 날(World Sleep Day)’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수면학회(WASM)가 수면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정한 ‘세계 수면의 날’은 양질의 수면을 충분히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영양분 섭취를 늘리는 것과 함께 면역력을 높여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에 경동나비엔은 숙면으로 상쾌한 아침을 선사하기 위해 온수매트인 컴포트 메이트(Comfort-Mate) 슬림형 전제품을 20% 할인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22일부터 3월 22일까지 전국 컴포트 메이트 판매 매장과 Comfort-Mate 전용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경동나비엔의 스테이시 강 매니저는 "깊은 수면은 면역력 강화, 세포의 성장 및 재생, 기억력 향상 등 건강과 직접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하는 경동나비엔은 세계 수면의 날에 동참해 수면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의 수십년 보일러 기술이 고스란히 집약된 컴포트메이트는 안전하고 정확한 온도 제어 기술과 초슬림 두께가 특징으로, 하이 프리퀀시 특수 공정으로 설계된 유로를 따라 물을 순환시키는 신개념 매트로, 두께가 2mm(0.08 인치) 이하로 매우 얇아 토퍼나 매트리스 느낌 그대로 침대 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80m에 달하는 유로가 매트 구석구석에 적용되어 따뜻한 난방을 구현한다.
또 FDA 우수실험검사기준에 따른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두 가지를 모두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하게 접을 수 있어 이동과 보관도 편리하다.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의 차콜 커버도 돋보인다. 100% 순면 소재 커버는 안감과 바닥 면에 이중으로 논슬립 도트가 적용되고 침대 위에서의 미끄러짐은 물론, 커버 내부 매트의 움직임까지 단단하게 잡아준다. 또한 커버 3면을 모두 펼칠 수 있어 커버의 탈부착도 쉽다. 
△문의: 경동나비엔
1-877-689-1541
info@comfort-mate.com, www.comfort-mate.com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2/28 [04:05]  최종편집: ⓒ 뉴욕일보
 

미군 렌탈하우스「포레스트 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3월1일 타임스퀘어서 대규모 ‘독립만세 플래시몹’ 펼친다 /뉴욕일보
”뉴욕을 선교 중심 도시로”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뒤쳐진 퀸즈,더 살기좋은 곳으로 만들겠다” /뉴욕일보
“2021년 뉴욕주최 전미체전 멋지게 치르자” /뉴욕일보
“40년만에 주최하는 ‘전미체전’, 만전을 기해 준비” /뉴욕일보
“호남 특유 향토애·협력 바탕으로 동포사회 발전 기여”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