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불도 첨단과학..., 자면서 힐링하자"
(주)나비스, 건강 기능성 ‘향기이불 아로마 슬립’ 뉴욕 진출, "뉴저지 노스베일 우리마트"에 상설매장 오픈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2/15 [02:19]
▲     © 뉴욕일보

대한민국 대표 이불 브랜드 (주)나비스는 지난 8일 뉴저지 ‘노스베일 우리마트’에 직영 상설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미주시장 공략에 나셨다. 매장 개설 축하 테이프 커팅하고 있는 ‘(주)나비스’의 소대성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

 

반세기에 걸쳐 이불솜과 이불 생산만을 고집해온 대한민국의 대표 이불 브랜드 (주)나비스(NAVIS)가 지난 8일 뉴저지 노스베일(Northvale)에 있는 한인 수퍼마켓 ‘우리마트’에 상설매장을 오픈하고, 건강 기능성 이불인 “향기이불 아로마슬립”을 주력상품으로 본격적인 미주 침구류시장 공략에 나섰다.

(주)나비스가 생산하는 ‘향기이불 아로마 슬립(Fragrance Comforter Aroma Sleep)’은 모두 9가지의 아로마 향기 나는 이불을 지칭하는 브랜드 명칭이다. 이 이불은 45회 이상 물세탁해도 향기와 기능이 그대로 유지되며 지속적인 향균, 방취, 방충 기능을 지닌 진드기 기피율 98%을 자랑하는 우수 ‘건강 기능성 이불’이다.


본격적인 미주시장 진출을 위해 뉴저지 상설매장 오픈 차 뉴욕을 방문한 (주)나비스 소대성 대표는 “‘잠이 보배(보약)다’라는 옛말이 있다. 건강에 관한 수많은 적신호들이 피로와 과로, 스트레스 등에서 먼저 비롯된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최소한 하루 7시간 정도의 숙면이 필요하다. 충분한 수면이 보약보다 백번 났다”며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주)나비스는 47년을 이불솜과 이불만을 만들어온 대한민국 대표 이불 전문회사로 천연솜의 양산은 물론, 건강한 숙면을 위한 향균, 방취, 원적외선 방사 기능을 갖춘 최첨단의 이불 생산에 주력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소대성 대표는 이어 “이제부터는 이불산업도 따뜻한 잠자리만을 제공하기 위한 단순한 침구로써의 기능을 뛰어넘어 삶의 질을 높여주는 힐링 기능까지를 포함해야 하는 방향으로 변해가고 있다”고 말하고, “오직 ‘(주)나비스’만이 오랜 세월 동안 축척되어온 솜과 이불에 관한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유지시켜 주기 위한 중요한 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집요하게도 노력해 왔다”고 밝혔다.

특히, 소대성 대표는 “‘향기이불 아로마 슬립’은 본사가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개발 요청을 받아 2년여에 걸친 심혈을 기울인 연구와 노력 끝에 개발해낸 획기적인 기능성 건강이불(대한민국 특허 제 10-1602931)이다. ‘향기이불 아로마 슬립’은 ①바질 향은 불면증 해소, 면역력 및 항산화 효과에 좋고 ②치자 향은 간 해독 및 불면증 해소 ③로즈마리 향은 기억력 증진, 살균 및 항균 효과 ④유칼립투스 향은 스트레스 해소, 살균 및 살충 ⑤라벤더 향은 불안증 완화, 스트레스해소, 살균 ⑥로즈 향은 민감 피부 개선, 긴장해소 ⑦자스민 향은 긴장해소, 심신안정 ⑧사향 향은 만성피로 해소, 혈액순환 ⑨피톤치드 향은 진드기 서식 방지, 숙면 등에 효과가 있다”고 자랑했다.
또, 그는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건강 기능성 이불 개발을 위해 몇 차례 시도했으나 포기했고, 결국은 (주)나비스가 2015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기술개발 요청을 받아 ‘마이크로캡슐솜’ 형태로 개발해 냈다”고 밝히고, “이 기술의 원리는 ‘마이크로캡슐이 부착된 솜(마이크로캡슐솜)’에 약간의 마찰이나 압력이 가해지면 ‘마이크로캡슐’ 안에 있는 오일 상태의 아로마 향기가 분사되고, 이불을 뒤척이면 뒤척일수록 향이 진해지는 기능을 발휘하는 최첨단기술이다”고 설명했다. 

 

(주)나비스는 1972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대표 이불솜을 만들어온 이불 전문 제조회사이다. 이 회사는 단일 품목만으로 꾸준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매우 모범적인 우량기업이며 다양한 최첨단 기능성 침구류까지 생산해 낼 수 있는 특허권을 보유한 최우수중소기업이다.
대표인 소대성 씨는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우수기업인상을 받았다. <정범석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2/15 [02:19]  최종편집: ⓒ 뉴욕일보
 

인류 최고의 건강 발명품 뉴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인류 최고의 건강 발명품 뉴레파, 세계 무대에 센세이션을 예고하다 /김명식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비행기 이코노미 석에서 성관계 나눈 커플 /뉴욕일보 편집부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 뉴저지서 개업 에디슨점 7월 26일 오픈…푸드코트·편의시설 자랑 /뉴욕일보
카다피 고향서 “최후” /뉴욕일보 김소영
워싱턴DC 한국인 쌍둥이 노숙자 있는데… /뉴욕일보 취재부
추석대잔치 화보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