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한국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리워드스타일, 2017 상하이 패션위크 파트너사로 선정
미국, 유럽에 이어 아시아 시장 공격적 확장 목표
 
뉴욕일보 이수미 기자 기사입력  2017/08/26 [09:46]

 “앞으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마켓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인플루언서가 될 것”

▲     © 뉴욕일보

 

  디지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리테일러의 경제적 상생을 도모하는 기업 리워드스타일(rewardStyle)이 지난해에 이어 2017 상하이 패션위크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7 상하이 패션위크는 10월 11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며 리워드스타일은 이 기간 동안 공식 스테이지에서 패널 토론회를 개최한다.

2016년에는 리워드스타일 CEO인 Amber Venz Box와 중국의 유명 럭셔리 패션 인플루언서 Mr. Bag이 패널 사회자로 공동 진행했다.

리워드스타일은 올해 상반기 중국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인 티몰과 타오바오, JD와의 제휴를 성사시키며 미국 및 유럽 시장에 이어 아시아 시장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중국 현지의 로컬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리워드스타일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 계획의 일환으로 리워드스타일의 아시아 지사 제너럴 매니저인 피터 리는 지난달 21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코엑스에서 개최된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7’에 해외 초청 연사로 서기도 했다. 피터 리는 서밋에서 인플루언서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현재 전통적인 대형 미디어가 셀러브리티와 광고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포지셔닝을 하고 있으나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을 끌어내는 것은 신뢰도가 높은 인플루언서들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되는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라며 “소비자들은 인플루언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녹아들어 재 가공된 콘텐츠를 전통 미디어보다 신뢰하고 받아들이기 때문”이라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리워드스타일은 라이크투노우잇(LIKEtoKNOW.it)의 모 회사이기도 하다. 라이크투노우잇은 인스타그램 하트 클릭 및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 캡처를 통한 쇼핑을 가능케 한 혁신적인 툴이다. 하루에 1500개가 넘는 이미지가 라이크투노우잇을 통해 업로드 되고 있으며 미국 및 유럽 국가 패션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이수미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26 [09:46]  최종편집: ⓒ 뉴욕일보
 

병역특례, 축소·폐지 52% > 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내가 먼저 인사하고 소통합시다” /뉴욕일보
[병원-치과 / 교정치과] 안상훈치과 /뉴욕일보 편집부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미래사회에 가장 오래 살아남은 직업이 간호사라고 한다 /최용국
“인구 비례 따라 한인 경찰 증원, 한국어 통역·핫라인 개설” /뉴욕일보
한인 정치력 신장이 재미동포사회 발전과 권익보호 지름길 /뉴욕일보
미국·한국 까다로운 입국심사 안 거친다 /뉴욕일보 김소영
대일항쟁기강제동원피해자연합회 /박상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