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연예/스포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청소년연맹, 2017년 홍보대사에 그룹 비아이지 위촉
 
최지원 기자 기사입력  2017/01/05 [19:32]
▲ 그룹 비아이지                                             © 뉴욕일보

 

 파워풀한 가창력과 박력 있는 안무로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고 있는 보이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가 5일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의 2017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비아이지는 G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아람단, 누리단, 한별단, 한울회로 구성된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단체인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서 건전한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펼친다. 특히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365 Happy School’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앞서 활약한 홍보대사로는 샤이니, 씨스타, 갓세븐, 아스트로 등이 있으며 비아이지는 이들에 이어 앞으로 다양한 청소년 활동의 대내·외 홍보 및 행사에 참여한다.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수많은 연습과 경험을 통해 계속 발전해 나가고 있는 비아이지와 같이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이 ‘노력’과 ‘결실’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길 바란다”며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서 비아이지가 청소년들의 행복을 응원하고 인성을 함양하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비아이지는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기쁘고 영광스럽다. 청소년활동 홍보대사로서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보이즈 인 그루브(Boys In Groove)’의 약자로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비아이지는 2014년 싱글 ‘안녕하세요’로 데뷔해 꾸준한 활동을 통해 성장발판을 마련해 왔으며 자신들만의 특색을 살리며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일본, 홍콩, 동남아, 미국 등지에서 현지공연과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한류돌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정식데뷔를 통해 오리콘 차트에서 주간 15위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해외활동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차기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지원 기자>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1/05 [19:32]  최종편집: ⓒ 뉴욕일보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됨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간 14주년 기념> 제9회 뉴욕일보 오픈 골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한인설치작가 마종일, 거버너스 아일랜드 전시회 /뉴욕일보 류수현
코리아텍, 르완다 ‘기술교육 인프라 구축’ 쾌거 /최용국 기자
황창연 신부 - 개신교와 천주교의 차이 /뉴욕일보
건국대 고려인 후손 김일랴 학생, 장학생으로 대학 꿈 이루게 해준 호반 김상열 회장에 감사편지 보내 /최용국 기자
‘감미옥’, 맨해튼 32가에 다시 돌아왔다 /뉴욕일보
제52회 한국어능력시험 124명 응시 /뉴욕일보
먹자골목, LIRR 복개공사로 주차공간 확보 /뉴욕일보[정법석기자]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대한민국광복회 뉴욕지회 월례회 /뉴욕일보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