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산 시의회 의원들, 데모클라시 프랩 할렘 고등학교 방문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4/10/24 [02:17]
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 시의회 의원들, 데모클라시 프랩 할렘 고등학교 방문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4/10/24 [02:17]

  © 뉴욕일보

미국을 방문 중인 한국 부산광역시 시의회 의원들이 맨해튼 할렙지역에서 한국식 교육을 실시ㅘ고 있는 Democracy Prep Charter High School을 방문하여 한국어를 제 2외국어로 가르치고 있는 수업시간을 참관하고 관계자들과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 협의했다

 

미국을 방문 중인 한국 부산광역시 시의회 의원들이 맨해튼 할렘지역에서 한국식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Democracy Prep Charter High School을 방문하여 한국어를 제 2외국어로 가르치고 있는 수업시간을 참관하고 관계자들과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 협의했다.

 

  © 뉴욕일보

부산광역시의회 의원들이 한국어 수업을 참관하고 있다.

 

이날 학교측은 한국어 교육을 소개하고 학교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진 후 수업을 견학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1시간 30분 동안의 행사를 마쳤다. 

이날 부산광역시 시의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학교측에 전달했고, 학교는 준비한 선물을 부산광역시 의원들에게 전했다. 

 

  © 뉴욕일보

부산광역시의회 의원들이 학교에 선물을증정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나리 한국어 학과장, Shanique Clement 교장, 한국 부산시의회 대표 윤일현 교육 담당 의원.

 

학생들은 이날 의원들 한사람, 한사람을 안내하여 학교를 둘러 보았고, 학교 K-pop Dance 동아리를 지도하는 최명진 교사가 (Korean 2) 학생들과 함께 학교 강당에서 의원들 앞에서 K-pop Dance 공연했다. 

학생회 대표 2명이 한국어로 환영인사를 하였고, 한국어 수업에서 전나리 교사(Korean 3 & 4, Korean Department 학과장)가 수업을 진행하면서 의원들에게 한국어 수업이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소개했다. [기사사진 제공=Democracy Prep Charter High School에서 Korean 1을 가르치고 있는 이종진 선생]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0/24 [02:17]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운트바이오, 연극 ‘달을 넘어가는 여자’ 메세나 후원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