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비발디의 ‘사계’협주곡 감상과 해설을 들을 수 있는 비발디 콘서트 기념행사가 8월 24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롱아일랜드 오이스터 베이에 위치한 플랜팅 필드 수목원(Planting Field)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플랜팅 필드]
한국인이 가장 애호하는 작곡가 중의 한 명인 안토니오 비발디의 ‘사계’협주곡 감상과 해설을 들을 수 있는 비발디 콘서트 기념행사가 8월 24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롱아일랜드 오이스터 베이에 위치한 플랜팅 필드 수목원(Planting Field)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1시부터 2시30분까지는 역사적으로도 정평이 나 있는 플랜팅 필드의 자연과 더불어 비발디 사계협주곡을 감상하고, 오후 2시30분터 4시까지는 플랜팅 필드 수목원장 빈센트 시메온의 수목원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또 여러 세대를 거쳐오면서 고전 음악 작곡가들에게 영감을 준 비발디 음악세계에 대한 해설과 자연과 더불어 그의 작품 전체에 나타나는 생태학적 주제를 모티브로 지휘자 파고네의 음악해설을 갖는 시간도 마련한다.
비발디 콘서트 행사의 티켓값은 일인당 5달러, 7세 미만은 무료이고 사전에 꼭 등록을 해야한 된다. 등록과 자세한 문의는 웹사이트 https://plantingfields.org/happenings/vivaldi-celebration-2024/로 들어가서 등록하고 eticket을 구입하면 된다.
△플랜팅 필드 수목원 주소: 1395 Planting Fields Road, Oyster Bay NY 117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