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니, 벌써…뉴욕시내 8번째 매장!”

비비큐 치킨, 30일 아스토리아 매장 그랜드오프닝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3/11/29 [00:46]
한인사회 > 비즈니스 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니, 벌써…뉴욕시내 8번째 매장!”
비비큐 치킨, 30일 아스토리아 매장 그랜드오프닝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3/11/29 [00:46]

  © 뉴욕일보

한국 최고의 프라이드치킨 브랜드인 비비큐 치킨이 30일(목) 뉴욕시내 8번째 지점인 퀸즈 아스토리아 지점을 그랜드 오프닝 한다.

 

한국 최고의 프라이드치킨 브랜드인 비비큐 치킨이 30일(목) 뉴욕시내 8번째 지점인 퀸즈 아스토리아 지점을 그랜드 오프닝 한다. 한국 문화와 요리에 대한 높은 인기와 함께 비비큐 치킨은 미국 전역으로 발자취를 확장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30일 개점하는 아스토리아 지점은 아스토리아 35-21 30 Ave 전통 레스토랑이 즐비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아스토리아 지점은 비비큐 치킨의 치킨 앤 비어 콘셉트를 특징으로 하며, 신속한 테이크아웃 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비큐 치킨은 내년 상반기까지 아칸소, 아이다호, 네브래스카, 사우스캐롤라이나, 유타를 비롯해 미국 31주로 매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비비큐는 ‘Best of the Best Quality’의 약어로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항상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신년으로, 시그니처 메뉴인 한국식 프라이드치킨과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K-푸드를 제공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일관성'으로 유명한 비비큐 치킨은 독특한 낮은 온도에서 닭고기를 튀기는 방식을 통해, 전통적인 미국식 프라이드치킨보다 더 가볍고 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닭고기 한 조각마다 특제 소스를 발라 바삭한 식감과 독특한 맛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

 

한편 비비큐 치킨은 미국 외식업 전문지인 ‘레스토랑 비즈니스 매거진(Restaurant Business Magazine)’이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체인점’으로 진입하였을 뿐 아니라, 음식 전문 웹사이트인 ‘더 테이크 아웃(The Takeout)’의 ‘2023년에 기대가 되는 11가지 레스토랑 체인’ 중 하나로 인정받았다. 또 최근 비비큐 치킨은 미국 음식 전문 미디어인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에서 미국 내 프라이드 치킨 브랜드들을 제치고 ‘최고의 패스트푸드 프라이드치킨’으로 선정됐다. 

△비비큐 아스토리아 점 주소 bb.q Chicken Astoria 35-21 30th Ave. Queens, NY 11103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29 [00:46]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치아 손상 잦은 노년층, 전악 임플란트로 부담 덜 수 있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