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여성들의 취업 경제자립 도와드립니다”

뉴욕가정상담소, 1:1 무료 직업상담 교육프로그램

뉴욕일보 | 기사입력 2023/11/07 [03:31]
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들의 취업 경제자립 도와드립니다”
뉴욕가정상담소, 1:1 무료 직업상담 교육프로그램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3/11/07 [03:31]

  © 뉴욕일보

뉴욕가정상담소가 진행하는 경제자립프로그램은 뉴욕에 거주 중인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무료로 1:1 직업 상담 교육 프로그램 대상을 확대 제공한다. [포스터 제공=뉴욕가정상담소]

 

뉴욕가정상담소(소장 이지혜)가 진행하는 경제자립프로그램은 뉴욕에 거주 중인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무료로 1:1 직업 상담 교육 프로그램 대상을 확대 제공한다. 나이와 상관없이 취업을 희망하는 뉴욕 거주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플러싱에 위치한 뉴욕가정상담소 위성 사무실에서 대면으로 진행된다. 

 

1:1 직업 상담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관심도와 성향, 특징을 바탕으로 개인별 적합한 직업 및 진로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미국 취업에 가장 중요한 커버레터와 이력서 작성 시 어려움을 겪었다면, 프로그램 전문 매니저가 이끄는 팀의 도움을 받아 효과적인 이력서를 작성 할 수 있다.

 

이력서 작성을 마친 후에는 성공적인 인터뷰를 할 수 있도록 인터뷰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질문, 면접관을 사로잡는 인터뷰 기술 등 모의 인터뷰를 제공한다., 취업하기 위해 영어와 컴퓨터 실력을 보강하고 싶다면 경제자립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영어와 컴퓨터 수업 등 취업에 유익한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욕 가정상담소 경제자립프로그램 담당자 Helen Jin 전화 917-887-9173

이메일 helen.jin@kafsc.org로 문의하면 된다. 

 

◆뉴욕가정상담소 = 뉴욕가정상담소는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501 (C) 3 비영리 기관으로 뉴욕, 뉴저지 지역에 거주하는 성인, 어린이 그리고 가족을 대상으로 상담과 교육 뿐 아니라 법률 등 종합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정폭력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가정과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며,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된다.

△24시간 핫라인: 718-460-3800, www.kafsc.org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07 [03:31]   ⓒ 뉴욕일보
 
  • 도배방지 이미지

온라인 광고 순환 예제
이동
메인사진
치아 손상 잦은 노년층, 전악 임플란트로 부담 덜 수 있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