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나이티드헬스그룹, 코로나19 퇴치에 앞장선다
고객에 20억달러 이어 15억달러 추가 지원 제공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비용 분담 9월말까지 면제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0/05/16 [01:16]
광고
▲     © 뉴욕일보

 

 

유나이티드헬스그룹(UnitedHealth Group, NYSE: UNH)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15억 달러 이상을 추가 지원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확대하고 건강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며 건강관리 인력을 보호하고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피해 받은 사람들을 지원함으로써 코로나19를 퇴치하기 위한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지난 몇 달 동안, 코로나19의 출현은 국민, 기업 및 기관, 국가 및 세계 의료 시스템에 큰 타격을 주었다. 특히 전통적 패턴의 치료 붕괴, 서민 경제 붕괴, 국가의 의료 제공 및 혜택 시스템에 대한 불균형 등 많은 타격을 주었다.
이에 맞서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은 지난 4월 더 정상적인 패턴의 치료, 혜택 및 건강 시스템의 안정성이 회복될 때까지 이러한 과제에 대처하기 위해 빠르게 대책을 수립했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의 데이비드 위치맨(David S. Wichmann) 최고 경영자는 “성실성, 동정심, 관계, 혁신 및 성과를 중심으로 하는 우리의 사명과 핵심적인 가치는 이 복잡한 상황에서 제공되는 도전에 대한 우리의 대응을 이끌어 준다. 오늘 우리의 행동은 국민과 우리가 봉사를 제공할 특권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 그리고 유행병의 최전선에서 용감하게 일하고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하겠다는 약속의 연속이다.”라고 말했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은 고객들에게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 들을 취하고 있다.
▲ 유나이티드헬스케어 상업용 완전 보험 혜택(Commercial fully insured)을 받는 사람들의 경우, 특정 계획에 따라 5%에서 20% 사이의 크레딧이 6월에 고객이 받는 보험료 청구서에 적용된다.
▲ 메디케어 어드밴티지(Medicare Advantage) 플랜에서 유나이티드 헬스케어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경우, 모든 전문의 및 주치의 비용 분담은 적어도 9월말까지 면제된다.
▲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AARP 메디케어 보조 플랜(Medicare Supplement)으로 서비스를 받는 사람들의 경우, 신규 및 갱신 보험료 가격 안정성과 지원을 제공한다.
▲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메디케이드(Medicaid) 플랜으로 서비스를 받는 사람들의 경우, 회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주+건강(Housing+Health) 및 노숙자 지원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안정적인 음식과 아기용 분유를 제공하기 위해 주 파트너 및 주요 의료 제공자들에 대한 기금을 가속화하고 있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이 취하는 조치들은 임상, 분석 및 기술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코로나 19에 대응하려는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의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은 또
▲ 코로나 19 진단 및 치료를 위한 모든 비용 분담을 면제하는 동시에 사전 승인 요건을 줄여 진료에 대한 접근을 단순하게 하고 있다.
▲ 4월초에 유동성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의료 제공자에게 20억 달러의 자체 기금을 제공며 의료 제공 파트너에게 1천억 달러의 캐어스액트(CARES ACT)기금 배포를 지원했다.
▲ 비침입성의 자가 관리형 코로나19 검사를 개척하여 테스트를 간소화하고, 개인보호장비(PPE)의 사용을 줄이며 의료 종사자의 안전을 높이고 있다.
▲ 주요 과학적 발견 및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회사의 임원진들이 노력하고 있다.
▲ 국가의 의료 인력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고용주가 직원을 안전하게 직장으로 복귀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계획안, 과정 및 지원 기술을 설계 및 배포하고 있다.
▲ 완전 보험 혜택(fully insured)을 받는 고객을 위한 특별 등록 기간을 제공하여 직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원격 의료(Telehealth)에 대한 접근을 대폭 확대하고 1만 명의 옵텀(Optum)임상의들을 재배치하여 원격의료 용량을 확장하고 있다.
▲ 스트레스와 불안 관리를 위한 무료로 제공되는 전국 정서적 지원 라인을 가동했다.
▲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를 돕고, 의료 인력을 보호하며 사람과 임상의가 전염병 및 관련된 경제적 어려움으로부터 오는 스트레스와 불안감에 대처할 수 있도록 7천5백만 달러를 투자한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NYSE: UNH)은 고객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 건강 시스템이 모든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데 헌신하는 다각화된 건강 관리 회사이다.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은 두가지 플랫폼을 통해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의료 보험 혜택 및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나이티드헬스케어, 그리고 정보 및 기술 기반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옵텀(Optum)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unitedhealthgroup.com 또는 트위터@UnitedHealthGrp를 통해 유나이티드헬스그룹을 방문할 수 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16 [01:16]  최종편집: ⓒ 뉴욕일보
 
광고

빌딩 한 채 날린 절망 끝에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기아자동차, 2021년형 ‘올 뉴 기아 K5’ 출시 /뉴욕일보
이선희와 ‘J에게’ 부른 혼성듀엣 임성균씨 84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차지 /뉴욕일보 양호선
0의 0제곱은? 1인가? 0인가? 아니면... /뉴욕일보
미래사회에 가장 오래 살아남은 직업이 간호사라고 한다 /최용국
어덜트데이케어 불법 회원모집, 사기행각 철퇴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뉴욕 소상인들 구제해달라 'SOS’” /뉴욕일보
[지금 한국에선…] 일본에 의한 조선민간인 학살 사진 무섭게 퍼져 /뉴욕일보 취재부
750만 재외국민을 위한 교육 전문 포털 사이트_재외교육기관포털 /김명식
KCC 신·구 회장, 뉴욕한국문화원 방문 /김명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