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플라자마켓 뉴저지 에디슨점 26일 오픈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7/30 [00:35]
▲     © 뉴욕일보

미 동부지역을 대표하는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 플라자 마켓’이 뉴저지 에디슨(1199 Amboy Ave., Edison, NJ 08837)에 개점했다.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이 미 동부에 상륙했다.
뉴저지 롯데플라자마켓 에디슨 지점(회장 이승길, 사장 이상민) ‘오픈 기념식’이 26일 에디슨 지점(1199 Amboy Ave., Edison, NJ 08837)에서 개최됐다.


아시안 대형 마켓으로 26일 14번째 지점을 열게 된 롯데플라자마트는 2년 여 간의 준비 끝에 개점을 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플라자마켓, 뉴저지한인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에디슨 지점은 다인종을 겨냥한 음식 판매 및 공간 배치, 매대 장식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상민 사장은 “롯데플라자마켓의 뉴욕, 뉴저지 첫 진출을 통해 마켓의 동부권 확장을 기대한다”며 “에디슨지점은 차별화한 고품격 매장으로 쾌적한 쇼핑환경과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신선도 높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약 5만 스퀘어 피트 면적을 자랑하는 롯데플라자 마켓은 푸드코트 및 편의시설로 베이커리, 한식, 중식, 분식, BBQ 치킨, 어묵공방, Tea 전문점 '공차', 맹고맹고, 스시, 화장품 및 잡화점을 갖추고 있고, 순차적으로 특수코너를 오픈할 예정이다.


에디슨 롯데플라자 마켓은 “에디슨 점은 냉장 그로서리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한 고성능 냉장 시스템과 청결한 매장 분위기가 자랑이다. 산지 구매와 지역 내 농산물 구매와 계절에 맞는 신선한 상품으로 고객분들께 공급한다. 신선도가 생명인 생선코너에서는 청결한 수족관 운영과 빠르고 신선한 유통구조 시스템으로 항상 신선함 그대로 고객 식탁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했으며, 정육은 프리미엄 고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질 좋은 육류 및 양념육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플라자마켓은 26일부터 8월 1일까지 할인 행사 및 경품추첨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플라자 마켓 주소
1199 Amboy Ave., Edison, NJ 08837.
△전화번호 : 732-702-2350
www.lotteplaza.com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30 [00:35]  최종편집: ⓒ 뉴욕일보
 

새콤달콤 포도의 향연 ‘20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 뉴저지서 개업 에디슨점 7월 26일 오픈…푸드코트·편의시설 자랑 /뉴욕일보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백남준 기린 코리안미디어아츠페스티벌 “빛났다” /뉴욕일보
살아있는 고국 해산물 맛 볼 수 있는 한국식 횟집 노량진수산회센터, 플러싱서 오픈, 수족관만 12개 /뉴욕일보
타이완, 열차서 '18대1' 집단 섹스파티 충격 /뉴욕일보 박전용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뉴욕시의회에 “대한민국 만세” 함성 울렸다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