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 > 한인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아은행, 롱아일랜드 제리코 지점 그랜드 오픈
 
뉴욕일보 기사입력  2019/06/21 [04:18]
▲     © 뉴욕일보

왼쪽부터 최상희 지점장, 로라 마이어 DQ 롱아일랜드지점 회장, (한 사람 건너) 김영만 이사장, 안현준 행장, 에드윈 로이드 감사 이사장

 

노아은행(이사장 김영만, 행장 안현준)이 19일 롱아일랜드 제리코에 새 지점(352 North Broadway)을 열었다. 뉴욕 플러싱, 맨해튼, 뉴저지 포트리, 팰리세이즈파크, 펜실베이니아 엘킨스파크에 이은 6번째 지점이다.
이날 노아은행은 제리코 지점에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고 임직원과 이사진, 지역 인사들과 함께 노아은행의 롱아일랜드 진출을 기념했다.


제리코 지점(지점장 최상희)은 H마트 제리코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최첨단 ATM 기기를 갖추고 예금, 대출, 송금 등 모든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안현준 행장은 “한인 은행 최초로 롱아일랜드 한인 커뮤니티 중심부에 지점을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리코 지점이 롱아일랜드 한인사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영만 이사장은 “노아은행은 한인사회에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한인들의 경제 활동을 비롯한 모든 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노아은행은 제리코 지점 오픈을 기념해 전 지점에서 12개월 만기 프로모션 CD를 연 이자율(APY)2.95%에 제공한다. 또 오는 7월 31일까지 제리코 지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3명), 200 달러 아마존 상품권(10명), 100달러 H마트 상품권(15명)을 증정하며, 선착순 방문객 300명에게는 쿨러백도 선물한다.
제리코 지점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노아은행 롱아일랜드 제리코 지점 (516)348-1750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21 [04:18]  최종편집: ⓒ 뉴욕일보
 

새콤달콤 포도의 향연 ‘20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中, '대책 없는 중딩들' 교실 섹스동영상 유출 파문 /뉴욕일보 박전용
인터내셔널 마트 ‘롯데플라자 마켓’ 뉴저지서 개업 에디슨점 7월 26일 오픈…푸드코트·편의시설 자랑 /뉴욕일보
中,미녀 아나운서 섹스영상 인터넷 유출 /뉴욕일보 박전용
올해 4월부터 적용되는 새 ‘H1B(전문직 취업)비자’ 발급 절차 확정 석사이상 고학력자들 유리…2번의 당첨 기회 고용주 사전등록제 일단 보류…2020년 실시 /뉴욕일보
뉴저지 ⇄ JFK공항 30달러 /뉴욕일보
타이완, 열차서 '18대1' 집단 섹스파티 충격 /뉴욕일보 박전용
살아있는 고국 해산물 맛 볼 수 있는 한국식 횟집 노량진수산회센터, 플러싱서 오픈, 수족관만 12개 /뉴욕일보
감기약·혈압약 먹고 술 마시면 ‘독’ /뉴욕일보 김시혁
뉴욕시의회에 “대한민국 만세” 함성 울렸다 /뉴욕일보
취객 한인들끼리 시비, 폭행 후 차로 친 후 뺑소니 /뉴욕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