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최종 라인업과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라인업 발표를 통해 NELL, YB, god, 크라잉넛,국카스텐, 빈지노, 이수현of악동뮤지션, 딕펑스, 잔나비, 솔루션스, 양다일 등이 출현한다고 공개한 바 있다. 최종 라인업으로 신인 그린프렌즈 선발팀 김근수, 1/N(엔분의일)과 추가 라인업 비와이까지 3팀을 추가하며 모든 출연진을 확정했다.
이로써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각 20팀씩 총 40팀의 모든 출연진을 확정했다. 최종 라인업을 살펴보면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록부터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가요, 감성 인디 음악,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균형 있게 구성했다.
최초 라인업에 포함이 되었던 "에디킴" 은 소속사"미스틱" 의 현 한국에서 일어난
승리,정준영 등 의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가 되어, 공연 참석을 하지 않게 결정을
내린 상태다.
판매 수익금은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진행 중인 환경 캠페인 BYE PLASTIC에 기부된다. MD패키지 예매는 오는 19일부터 가능하다.
예약은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16542?area=bni 네이버 및 기타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